답례품제작

인쇄판촉물 제작 쇼핑몰 추천, 요즘 여기가 뜨고 있다?


트렌디한 핫아이템은 기프트오라로 오라! 품질, 가격, 후기 대만족, 초특가 비교


인사드립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거리처관리 및 디자인를 담당하고 있는 마주임 입니다.

오늘 이동통신 및 베이커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마의 방식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창립기념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제안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호주기념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결혼식회사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 대상자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누구를 위한 판촉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IT관리직, 낙농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인, 중장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생각하더라도 항상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에어뮤직 불꽃 다기능 스피커는 무선통화, 무선충전, 스피커, LED램프, 멀티연결까지 All-in-one 기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일반 물티슈도 여전히 주문이 많지만 손소독티슈 주문량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단합대회상품 헬스장 및 운동관련 또는 다이어트 관련업체에서 판촉물제작 고려시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 많이 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끝으로 추천할 창립기념품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10월에 자석메뉴판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프 블루투스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6840_540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카프 블루투스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는 코로나시대에 호황을 맞고 있습니다.
홈트시대 나만의 트레이너 쌤!으로 스마트폰 앱 연동되는 스마트체중계 입니다.
4개 센서측정, 12가지 신체데이터, 데이터 누적저장, 최대 8명 등록사용,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강화유리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홍보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판촉물제작, 소량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비회원은 배송 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로 이동, 주문번호 입력으로 배송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ww.lee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