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판촉물

복돼지저금통 제작 쇼핑몰 기프트조아 어때요?


사은 행사 홍보판촉 기념품, 기업 관공서 각종단체 납품, 나라장터 나라빌 가입업체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창립기념일기념품, 회사답례품, 학원선생님선물 입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분석 및 거리처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조주임 입니다.

오늘 학원 및 종교단체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가게오픈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기술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팔순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홍보물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판촉을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을 위해 판촉을 해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누구를 위한 판촉활동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누구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제빵사, 보험설계사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미성년자, 노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우리 생각과 달리 항상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땡땡이 캐리어는 남성보다는 여성 특히 주부를 위한 홍보에 맞아 마트개업선물, 주부들이 많이 가는 상점에서 여성을 위한 홍보물로 선택 합니다. 불특정 다수를 위한 홍보를 위한 판촉물로 가장 쉽게 생각하는 것이 볼펜입니다. 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 및 회사원도 볼펜을 실생활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저가 홍보용 판촉물 대표라고 할 수 있죠. 행사판촉물 얼마 전 기상청에서는 올해 여름은 역대 최고 수준의 무더위가 지속될 거라고 발표했습니다


끝으로 알려드릴 판촉선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대구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씨앗연필1P

27bac01a825114275836fa5e224a42ab_1662384243_8418.jpg
27bac01a825114275836fa5e224a42ab_1662384243_9823.jpg
판촉물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홍보 3팀에서 특이한 판촉물을 소개하려 합니다. 연필을 다 쓰고 난 후 씨앗을 심는요즘 유행하는 기업 이미지에 맞는 리사이클링을 실천하는 아이디어 판촉물 입니다. 원리는 지우개가 달려 있던 연필의 끝부분에 물에 녹는 캡슐에 씨앗을 넣어서 꼽아 놓는 제품으로 씨앗을 쉽게 심을 수 있으며, 발아가 되는 가장 적당한 깊이로 심을 수 있기 때문에 씨앗의 발아률이 높습니다. 홍보효과 만점인 씨앗연필로 연필에 문구 인쇄 및 배경지 제작 가능한 친환경적인 아이템으로 지속되는 광고노출 효과로 기업체 홍보용으로 인기 있습니다. 로고, 문구가 인쇄된 연필을 화분에 심어 식물을 관찰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광고효과가 좋은 아이디어 판촉물 입니다. 연필에도 인쇄를 할 수 있고 배경지 컬러 인쇄도 가능 합니다. 연필이라는 단순한 학용품을 기업 이미지를 다시 생각 하게 해주는 좋은 터닝 포인트도 되면서 홍보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판촉물 입니다. 독특한 판촉물을 찾는 분들에게 소개 하면 대부분 만족하는 제품으로 상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쇼핑몰에서 신청 후 상담 받으세요. 이상으로 홍보 3팀의 이번주 추천판촉물 브리핑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판촉 및 광고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우산판촉물제작, 학원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상품의 이름 또는 상품 번호를 입력하시면 상품 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화면의 상단마다 카테고리별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차례대로 찾아 들어가시면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가며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ww.leese.co.kr